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하면서 제일 먼저 생각한 것이 바로 오사카성입니다. ​

왜냐하면, 오사카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기 때문에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

그런데…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ᅲᅮᅲ (사람도 많고, 너무 덥기도 하구요) ​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사카 성을 제외하고 다녀온 관광지들만 소개해볼까 합니다:) ​

그럼 시작할게요~!!

1일차 일정: 간사이공항 – 난바역(숙소) – 도톤보리 – 덴덴타운 – 글리코상
2일차 일정: 주택박물관 – 햅파이브 관람차 – 우메다 공중정원
3일차 일정: 교토 청수사 – 니조성
4일차 일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5일차 일정: 귀국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

[일본여행] 일본 여행 준비하기 /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짜기!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처음으로 혼자서 해외여행을 갔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ᄒᄒ​

저는… blog.naver.com ▲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와 관련된 더 다양한 정보 보실 수 있답니다 🙂

간사이 공항 도착! 저는 김포-간사이 왕복 항공권을 구매했는데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중 선택할 수가 있는데 가격 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쪽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

인천공항까지 가려면 리무진 버스를 타야 했지만, 그냥 비행기 타고 슝슝 가면 되니까 괜찮았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수화물 무게 제한이 없어서 좋았네요 ᄏᄏ ​

수화물 추가 비용은 따로 들지 않아요. 티켓팅 후에 면세점 구경을 잠깐 했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줄 서있더라고요. ​

다들 면세품 사러 온 건가? 했더니 아니라능….;; ​ 대부분 중국인 관광객분들이셨다는.. 역시 대륙 클라스 ᄃᄃ ​

입국심사 받으러 가는 길에도 줄이 엄청났고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서 간 포켓 와이파이 수령받으려고 기다리는데도 줄이 어마어마했어요. ​

하지만 걱정 노노! ​ 여기선 빨리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금방금방 할 수 있었어요.

간사이 국제공항 2 Chome Konan 9 Sennichimae, Izumisano Ward, Osaka, 554-0003 일본 드디어 간사이 공항 도착!!! ​

이때까지만 해도 실감이 안 났죠 ᄏᄏ ​ 분명 아침 일찍 일어나서 부랴부랴 짐 싸왔는데 말이에요 ᄏᄏᄏᄏ ​

아무튼 공항에서부터 느낀 건 확실히 우리나라랑 다르구나 였어요. ​ 일단 엄청나게 크고요.

건물도 되게 높아서 시원시원해요. ​ 또한 날씨도 진짜 끝내줬어요!!!! ​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습하지도 않고 바람 솔솔 불어서 딱 쾌적 그 자체!! ​ 첫날부터 날씨운 대박이라며~~~>_<

숙소 체크인 후에 본격적으로 관광을 위해 나섰습니다. ​ 우선 가장 먼저 한 일은 포켓와이파이 대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