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sk 로그인 계속 해제 되는 상황(keeps logging me out)

Plesk 로그인 해제 상황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함과 동시에 바로 로그아웃 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플레스크 요금도 정상적으로 결제도 했고, 사이트 접속에도 아무 이상이 없는데 갑자기 왜이러는걸까요??

그 이유는 Plesk 연결 접속시간이 짧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걸 수정해주면 됩니다.

Plesk 로그인 해제 상황 해결방법

Plesk에서 로그인 후 접속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Session(세션) 부분을 수정해야 합니다.

먼저 Plesk에 접속하기 위해 벌처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서버 이름을 클릭합니다.

Overview 화면에 들어왔다면 화면 스크롤을 내려서 Application Information에서 아이피를 클릭합니다.

이때 로그인에 필요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좀전에 벌처 Overview 페이지에 있는 (🇰🇷 태극기 아래) Username과 Password를 입력해서 Plesk에 로그인합니다.

Plesk에 접속했다면 왼쪽 메뉴에서 Tools&Settings 메뉴를 확인하고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Security > Sesstion Idle Time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Session Settings 메뉴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2가지를 수정해야 합니다.

Plesk keeps logging me out

  • Sesstion Idle tiem : 30 min
  • Allow IP address chages during a single session : 체크

첫번째 부분은 접속 유지 시간을 30분으로 늘리는 것이고, 두번째는 단일 세션동안 IP주소 변경을 허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2개를 선택한 후에 OK(적용)버튼을 눌러주면 로그인이 풀리는 현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웹브라우저를 닫은 후 재 실행하여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로그인이 풀리는 현상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해도 로그인이 계속 해제된다면 브라우저의 개인정보 > 쿠키 삭제를 통해서 Plesk 로그인 해제 상황을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의 비싼 요금제 때문에 벌처로 많이 넘어오셨는데 Plesk 정보가 부족하다보니 작은 어려움들이 있는듯합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서 어려움을 극복하시고, 저렴한 요금으로 큰 수익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트너스 및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판매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